[가상] 코파 19.1 'Toni Kroos' 스페셜 에디션이 제작된다면?
2018.12.03 10:11:58

[가상] 코파 19.1 'Toni Kroos' 스페셜 에디션이 제작된다면?

 

 

아디다스는 올해 새롭게 리뉴얼된 코파 19에 기존의 마케팅 방식과는 다르게 많은 힘을 주고 있습니다.

 

 

 

메인 모델로 디발라, 토니 크로스 등을 내정해 놓으며 기존과는 달리 코파 사일로에도 힘을 주는 모습들이 포착되고 있는데요.

 

 

 

600

 

 

오늘은 해외 그래픽 디자이너 @gunt22가 토니 크로스를 연상하여 스페셜 에디션 부츠를 가상 제작했습니다.

 

평소 흰 천연가죽 축구화만을 고집하던 토니 크로스는 아직까지 훈련중에 코파 19를 착용한 모습만을 보여줬을 뿐 정식 경기에서는 신제품을 착용한 적이 없습니다.

 

 

아디다스 코파 19.1 'Toni Kroos' 스페셜 에디션 By Gunt22

 

 

 

Gunt22는 역시 토니 크로스가 흰 축구화만을 고집한다는 사실을 알고있었는지 어퍼를 전부 화이트 컬러로 제작하였습니다.

 

인사이드 부분과 아웃사이드 부분에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아웃솔 또한 골드 크롬 코팅으로 마무리 한 모습입니다.

 

위 이미지는 실제 제작된 축구화가 아닌 가상으로 제작된 그래픽 이미지인데요. 토니 크로스가 실제로 착용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