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의 유니폼 메인 스폰서가 바뀐다?
2018.11.29 14:55:32

[PSG의 유니폼 메인 스폰서가 바뀐다?]

 

유니폼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요? 그래픽 패턴, 색상 조합, 스폰서 로고 등 다양한 요소들이 유니폼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는데요.

 

 

여러 가지 요소들 중에도 눈에 가장 잘 띄고 유니폼 정중앙에 위치한 스폰서 로고가 유니폼의 느낌을 크게 좌우합니다. 그만큼 중요한 역할을 하는 셈이죠.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보다폰 유니폼을 그리워하는 팬들이 많다는 점은 이 사실을 더 명확하게 합니다.

 

 

 

오늘은 PSG 구단의 유니폼 메인 스폰서와 관련된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패션 사업에 관심이 많은 구단인 만큼 스폰서 선택에 신중을 기할 것으로 보입니다.

 

 

PSG는 지난 여름 18-19시즌 이후로 Fly Emirates와의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밝혔는데요. 이어 회장 Nasser Al-Khelaïfi는 다른 후보들과 이야기를 진행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카타르 항공사(Qatar Airways)가 PSG 구단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지금 PSG 구단에게는 또 하나의 선택지가 생겼습니다.

 

 

최근 여러 이슈로 인해 QATARI 스폰서들(QNB, Ooredoo and Qatar Airways)과의 계약을 꺼리고 있는 PSG 입장에서는 Air France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금액적인 부분에서 큰 입장 차이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어 계약에 있어서 쉽지만은 않아 보이는데요. PSG는 챔피언스리그와 자국 리그를 분리하는 방안도 고려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PSG 유니폼은 고급스럽고 깔끔해 일상생활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정말 좋은데요. 스폰서 로고가 디자인의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번 스폰서 결정을 신중하게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