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y/Pink 프레데터 19 포착
2018.10.19 13:58:24

[ Grey/Pink 프레데터 19 포착 ]

 

 

 

 

오는 12월 아디다스 프레데터 사일로는 프레데터 19로의 버전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외관상으로는 크게 변화가 없어 보이는 차세대 프레데터의 모습들인데요.(큰 폭의 진화는 약 2년의 주기로 진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아서 일까요? 계속해서 차세대 프레데터들의 모습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붉은 색의 런칭 버전과 블랙, 블루 프레데터에 뒤이어 그레이/핑크의 프레데터가 포착이 되었습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19.1 그레이/핑크 

 

 

오늘 포착된 그레이/핑크 컬러의 프레데터 19의 모습입니다.

 

 

 

프레데터의 컨트롤 스킨 어퍼에는 도트를 이용한 특이한 패턴이 적용돼 있으며 층계형 어퍼 텍스처의 측변에는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두었습니다.

 

 

 

어퍼를 제외한 일체형 텅과 발목 칼라는 프라임니트로 제작이 되었으며 발목 안쪽 부분에는 'PRIMEKNIT'라는 글자가 확인됩니다.

 

 

 

사실 오늘 포착된 그레이/핑크 프레데터 19는 우먼스로 제작이 된 모델입니다. 인솔을 확인해보면 'WOMEN'이라는 글자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상: 프레데터 19.1 우먼스의 '컨트롤프레임' 아웃솔 / 하: 프레데터 18.1 우먼스의 '스프린트프레임' 아웃솔)

 

이번 프레데터 19 우먼스 제품은 프레데터 18 우먼스와 다른 변경점이 하나 있습니다.

 

이전 프레데터 18 우먼스의 경우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아웃솔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아웃솔, 스터드에 부하되는 힘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아디다스는 우먼스 버전에 스프린트 프레임 아웃솔이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프레데터 18.1 우먼스에만 적용되는 이야기로 차세대 프레데터인 프레데터 19.1부터는 일반 버전과 동일한 컨트롤 프레임으로 제작이 될 예성입니다.

 

오늘 포착된 프레데터 19.1 우먼스의 정확한 출시 일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정보가 입수되는대로 추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