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ing Fast' 시즌 2? 티엠포 레전드 7 포착
2018.10.18 15:36:39

[ 'Rising Fast' 시즌 2? 티엠포 레전드 7 포착 ]

 

 

 

나이키는 지난 여름 'Rising Fast'축구화 팩을 출시하였습니다.

 

머큐리얼, 마지스타, 하이퍼베놈, 티엠포가 포함된 라이징 패스트 팩은 Armory Blue 색상이 사용되어 당초 ‘Armory Blue' 팩이라는 불렸었는데요.

 

 

 

(나이키 엘리트 팩)

 

라이징 패스트 팩은 의미가 있는 축구화 팩이었습니다.

 

말 그대로 라이징 패스트! 어린나이에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선수들에게 지급해주기 위한 축구화 팩이었는데요. 1995년 이후 출생했거나 대표팀 경기 출전 경험이 있는 젊은 프로선수들에게 지급하기 위한 축구화 팩입니다.

 

과거 나이키와 계약중인 엘리트 선수들에게만 지급해 주었던 NIKE ELITE PACK과 유사한 기획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라이징 패스트 시즌 2 축구화들이 출시되는 것일까요?? 라이징 패스트 팩 축구화들과 상당히 유사한 색조합의 축구화가 포착이 되었습니다.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7 'ARMORY BLUE / BLACK / HYPER CRIMSON'

 

 

오늘 포착된 티엠포 레전드 7입니다.

 

위에서 언급된 라이징 패스트 팩의 색 조합과 동일한 컬러로 제작이 된 모습인데요. 라이징 패스트 팩의 메인 컬러인 아머리 블루 컬러가 오늘 포착된 티엠포 레전드 7에도 사용된 모습입니다.

 

 

(상:라이징 패스트 티엠포 레전드 7, 하:미출시 티엠포 레전드 7)

 

오늘 포착된 티엠포 레전드 7은 나이키 'Wings' 컬렉션에 포함되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에 적용된 다양한 기술과 스펙은 티엠포 레전드 7과 동일합니다.

 

나이키의 Wing 컬렉션 부츠들은 내년 5월 출시될 에정입니다. 이 축구화 팩 역시 라이징 패스트 팩처럼 유망주들을 위한 컬렉션으로 제공될 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