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가죽 풋살화의 다크호스가 될 '코파 19' TF 공식이미지!!
2018.10.18 11:34:31

코파 19 디테일 이미지가 유출되었죠.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당연히 터프화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이번에는 FG 버전이 아닌 터프화 공식 이미지를 함께 보시죠.

 

 

 

전체적인 디자인은 FG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미드솔과 아웃솔인데요.

 

 

아디다스에서 내세우고 있는 미드솔 중에는 부스트 폼 바운스 폼이 있습니다. 바운스 폼 역시 쿠션감과 안정감이 뛰어나고 저장된 에너지를 반환하여 추진력을 생성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오래 신어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말이죠. 이번 코파 19 터프화에는 이 바운스 폼이 적용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웃솔은 터프화에 많이 사용되는 고무 재질로 보이며 투명한 색상을 채용해 붉은색의 미드솔이 잘 보이도록 했습니다. 바운스 폼 미드솔을 강조하기 위함으로 생각되네요..

 

 

 

그 외에는 FG 버전과 유사합니다. 토박스는 캥거루 가죽이 쓰인 것으로 생각되며 브리또 모양의 접이식 텅 역시 재현되어 있네요. 니트 발목 칼라는 그리 높지 않은 형태로 뒤꿈치 끝에는 쉽게 벗고 신을 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려있습니다.

 

 

 

 

이번 코파 19 터프화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디자인에 고급 소재와 기술이 접목된 풋살화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실제 착용감은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오는 12월 정식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