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런던 시티 팩' 출시
2018.09.28 13:27:46

푸마는 각 도시의 풋볼 스토어와 협업을 하고 있죠. 그리고 각 도시의 이름을 붙여 시티 팩을 제작했는데요. 지금까지 Unisport와 코펜하겐 시티 팩, 11teamsports와 베를린 시티 팩, Niky´s Sports와 LA 시티 팩이 출시되었습니다.

 

(PUMA X UNISPORT -  Copenhagen City Pack)

 

(PUMA X 11TEAMSPORTS X BTNG - Berlin City Pack)

 

(PUMA X NIKY'S SPORTS - Los Angeles City Pack)

 

오늘 소개할 시티 팩의 도시는 영국 런던입니다. 영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풋볼 스토어 프로다이렉트사커가 참여한 이번 런던 시티 팩은 아티스트 Poet, Yinka도 함께 했는데요. 그들의 고향이기도 한 런던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Future 2.1 NetFit "LDN City Pack"

 

 

퓨처 2.1 넷핏 런던 시티 팩은 회색빛의 콘크리트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바로 런던의 건물들에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런던의 건물들은 회색빛에 겉은 차갑고 단단하지만 그 속에는 사람들이 살아가고 성장하는 특별한 공간들이죠. 퓨처 2.1 넷핏 인솔에 그 특별함을 담았는데요. Poet의 런던에서 보냈던 유년 시절을 나타내는 몇 가지 아이템(버스 표, 전화기 등)들로 채워졌습니다.

 

 

Puma One 1 "LDN City Pack"

 

 

푸마원 1 역시 런던의 건물들이 모티브가 되었는데요. 검은색과 회색은 런던의 밤을 나타내며 어퍼 위에서 그려진 그래픽 디자인이 건물들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인솔은 퓨처 2.1 넷핏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아웃솔에 있는데요. 검게 코팅이 된 아웃솔이 나중에 코팅이 벗겨지면서 화려하게 변신한다고 합니다.

 

 

 Future AVID NetFit "LDN City Pack"

 

 

퓨처 2.1 넷핏의 일상화 버전.

 

 

 

이번 주말 런던을 연고로 한 두 팀, 웨스트햄과 아스널 선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데요. 웨스트햄 소속 스트라이커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 선수가 퓨처 2.1 넷핏 런던 시티 팩을, 아스널의 헥터 베예린 선수가 푸마원 1 런던 시티 팩을 신고 경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경기를 시청하면서 신상 축구화를 확인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 요소가 되겠네요.

 

 

 

이번 푸마 런던 시티 팩은 해외기준 9월 29일 프로다이렉트사커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