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90의 재림’ 팬텀 베놈 간략 분석
2018.08.30 10:34:17

[‘토탈 90의 재림’ 팬텀 베놈 간략 분석]

 

 

나이키는 마지스타에 이어 하이퍼베놈 역시 2019년 단종할 예정입니다. 하이퍼베놈을 대체할 새로운 사일로는 ‘팬텀 베놈(Phantom Venom)’이며 2019년 초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출된 팬텀 베놈의 모습입니다. 과거 ‘토탈 90 레이저 4’를 떠올리는 디자인입니다. 색상이며 ‘인사이드 슈팅 패드’며 많은 부분 비슷하네요.

 

 

아직 팬텀 베놈의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유출된 이미지를 통해 몇 가지 추측해보자면 토박스 부분은 플라이니트(flyknit) 소재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지를 보면 니트의 결들이 보이죠. 자세히 보이지는 않지만 오톨도톨한 투명 코팅이 되어 있을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중족부는 인조가죽으로 제작된 것처럼 보이고, 내부에는 플라이와이어(flywire)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발등 부분에는 '끈 덮개'가 절반만 적용되어 있습니다. 팬텀 비전과는 다르게 발목 근처의 끈은 덮지 않았네요. 텅은 신축성 좋은 니트 소재로 보입니다.


 

 

아쉽지만 아웃솔은 유출된 사진이 없기 때문에 알 수가 없습니다. 옆면만 봐서는 하이퍼베놈 팬텀 3 엘리트와 유사한 모습일 것으로 예상되네요.

 

 

어마어마한 슈팅 패드로 등장할 ‘팬텀 베놈’.. 몇 년을 지나 다시 돌아온 토탈 90 같은 느낌 저만 그런가요? 과연 팬텀 베놈이 과거 토탈 90과 같은 슈팅 사일로일지 아니면 하이퍼베놈을 잇는 민첩 사일로일지 궁금해집니다.

 

<올댓부츠 페이지를 ‘먼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