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리액트 팬텀 비전 프로 풋살화 출시 IC/TF
2018.08.02 11:16:50

[ 나이키 리액트 팬텀 비전 프로 풋살화 출시 IC/TF ]

 

 

드디어 한국에 팬텀 비전이 공식 상륙했습니다. 끈을 덮는 고스트 레이스 시스템과 로테이션 스터드 등 다양한 기술로 무장한 나이키의 새로운 컨트롤 사일로 팬텀 비전.

 

오늘은 팬텀 비전의 풋살화 버전인 'NIKE REACT PHANTOM VISION PRO'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출시 전부터 미드솔에 나이키 러닝화에 사용되는 쿠션 소재 '리액트'가 적용된다고 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과연 리액트가 적용된 팬텀 비전의 모습은 어떨지 살펴보겠습니다.

 

 

NIKE REACT PHANTOM VISION PRO - IN/TF

 

 

 

 

 

나이키 리액트 팬텀 비전 프로입니다. 축구화와 마찬가지로 어퍼가 끈을 덥고 있는 고스트 레이스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어퍼에 ACC 코팅또한 적용돼있는 모습입니다.

 

가장 기대되는 부분인 나이키 리액트 미드솔이 적용된 모습 또한 어퍼 위의 프린팅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어퍼의 소재는 축구화같은 니트 소재가 아닌 인조가죽 소재에 까끌까끌한 텍스쳐가 결합된 모습입니다.

 

 

 

 

아웃솔은 인도어 코트용과 터프 스터드 2가지 종류로 제작이 되었으며 터프 스터드의 모양은 머큐리얼 프록시모 2에서 사용된 삼각침 모양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인사이드 부분의 돌기와 동일한 모양)

 

 

 

팬텀 비전의 풋살화 버전인 NIKE REACT PHANTOM VISION PRO는 현재 나이키닷컴과 각 지역의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상태이며 정가 13만 9000원의 가격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