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실화?! 미친 색감 한정판 팬텀 비전 출시 예정
2018.08.01 14:23:00

[ 이거 실화?! 미친 색감 한정판 팬텀 비전 출시 예정 ]

 

 

마지스타의 빈자리를 채울 나이키의 새로운 컨트롤 사일로 팬텀 비전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나이키닷컴을 통해서는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내일 8월 2일부터는 전국의 나이키 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한데요.

 

이번 달 내로 팬텀 비전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것도 엄청나게 고급진 색감으로 포착이 되었는데요. 한 번 확인해보실까요?

 

 

 

나이키 팬텀 비전 Limited Edition - White/Gold/Black

 

 

 

 

 

 

이번에 포착된 굉장히 화려한 팬텀 비전은 화이트/골드 색 조합으로 제작이 됩니다. 호나우지뉴의 한정판 축구화에서 종종 발견할 수 있는 굉장히 매력적인 색 조합인데요.

 

팬텀 비전의 특징 중 하나인 인사이드 부분의 텍스쳐가 위치한 부분과 아웃솔 전체가 황금색으로 코팅된 모습입니다.

 

 

 

팬텀 비전에는 방향전환에 도움을 주는 로테이션 스터드와 축구화의 끈을 어퍼 속에 숨긴 고스트 레이스 시스템 등 다양한 신 기술이 적용돼있습니다.

 

 

 

 

이미 올댓부츠의 실착리뷰로 디테일한 실착 느낌을 느껴보았는데요. 여지껏 느껴본 적 없는 색다른 느낌이 있는 축구화였습니다.

 

 

 

한정판으로 출시 될 이번 화이트 골드 팬텀 비전은 8월 내로 출시될 예정이며, 국내출시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일반 제품에 비해 소폭 높게 책정될 듯 보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