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리메이크되기 시작한 팬텀 비전!?
2018.07.26 10:26:16

[ 벌써 리메이크되기 시작한 팬텀 비전!? ]

 

 

 

나이키는 이번 2018 월드컵에 앞서 아프리카의 나이지라아에게 굉장히 파격적인 월드컵 킷을 제작해주었습니다. 화려한 디자인과 힙한 사진들 덕분일까요? 나이지리아의 유니폼, 프리매치 저지, 트레이닝 킷들 모두 출시와 함께 품절사태가 일어났었는데요.

 

 

 

 

2018 월드컵 나이지리아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축구화를 재해석한 이미지가 포착되었습니다. 심지어 아직 출시되지 않은 팬텀 비전으로 만들어진 모습이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Naija x Phantom Vision Home Kit ver Concept

 

 

 

 

Naija x Phantom Vision Pre Match Kit ver Concept

 

 

 

 

Naija x Phantom Vision Anthem Jacket ver concept

 

 

여기까지 나이지리아의 화려한 홈, 프리 매치 저지, 앤썸 자켓 총 세가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팬텀 비전의 모습들이었습니다. 축구계에선 올 한 해 출시된 제품들 중 가장 힙했던 나이지리아의 제품들이었는데요. 위에서 보이는 축구화들은 아쉽게도 그래픽 디자이너가 가상으로 제작한 그래픽 이미지들입니다.

 

 

 

 

위 축구화들을 제작한 주인공은 SNS에서 활동중인 해외 그래픽 디자이너 @settpace입니다.

 

@settpace의 작품은 나이지리아 컨셉에만 그치지 않고 제작한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축구화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축구용품들을 커스텀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나이키에선 나이지리아의 유니폼 패턴으로 머큐리얼 베이퍼 12와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6를 제작한 바 있는데요.
 
팬텀 비전이 나이지리아 컨셉으로 제작될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팬텀 비전의 정식 출시 후에 NIKEiD를 통한 특별한 커스텀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