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만을 위한 특별한 머큐리얼 CR7 차이나 에디션
2018.07.17 14:20:38

[ 중국만을 위한 특별한 머큐리얼 CR7 축구화 ]

 

 

(@bootcollector 인스타그램)

 

나이키에서 중국팬들을 위한 특별한 CR7 축구화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공개된 이미지부터 중국이 사랑하는 컬러인 red/gold 컬러가 모두 사용된 모습인데요. 오늘은 이 화려한 축구화의 실물이 포착되었습니다.

 

 

 

 

 

 

 

색상뿐만아니라 축구화 하단과 축구화 가방에 그려진 화려한 문양의 용 그림은 굉장히 동양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이는 중국 대표팀의 유니폼과도 상당히 유사한 모습인데요. 중국의 홈 유니폼에 사용된 색상과 어웨이 유니폼에 사용된 용 그림이 그대로 축구화에도 녹아든 모습입니다.

 

나이키의 중국 축구팬들에 대한 특별 대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포르투갈의 유로 2016 이후 제작된 한정판 머큐리얼 CR7 'Campeões'입니다. 나이키 측에서 유로 2016에 우승한 호날두를 위해 제작해준 특별한 축구화입니다.

 

포르투갈 대표팀의 유니폼 색상인 자주색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뒤꿈치에는 포르투갈을 상징하는 색상과 아이콘이 특징입니다. 또한 스우시와 솔 플레이트가 황금색으로 제작되어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축구화입니다.

 

 

 

 

약 일년 전 출시됐던 한정판 CR7: 'Campeões'는 극 한정 소량으로 한국에서는 판매조차 이루어지지 않았던 모델이었는데요.

 

 

 

 

 

2017년 7월 호날두의 중국 투어에 맞춰 75족이 추가로 생산이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중국 팬들만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였는데요. 75족이 생산된 이유는 호날두가 그 당시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기록한 득점수가 75골이었기 때문입니다.

 

축구화에는 1부터 75까지 번호가 새겨져 있으며 호날두의 득점장면이 그려진 일러스트가 함께 동봉되었다고 합니다. 중국팬들을 위해 추가 제작된 한정판 CR7 75족의 축구화 중 49쌍이 경매에 부쳐졌으며 나머지 축구화들은 선수화 팬들에게 증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bootcollector 인스타그램)

 

이렇게 또 중국팬들을 위해 화려한 축구화를 제작한 나이키. 이번에 제작될 CR7은 호날두의 중국 투어에 맞춰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7월 말

 

호날두의 중국 투어 이후 일본과 한국을 차례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