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의 ‘새로운 CR7’ 디자인 유출
2018.06.18 12:49:47

[호날두의 ‘새로운 CR7’ 디자인 유출]

 

나이키는 마데이라 섬의 소년 호날두가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7개의 CR7 축구화에 담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머큐리얼 CR7이 유출됐습니다.

 

 

유출된 7번째 머큐리얼 CR7의 디자인입니다. 사진 속 제품은 '주니어 버전' '머큐리얼X TF'입니다. 축구화인 머큐리얼 슈퍼플라이와는 실루엣이 다르니 디자인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퍼의 색상은 레드 컬러가 사용됐고, 골드 컬러의 무늬가 어퍼 전체에 새겨져 있습니다. 어퍼에 새겨져 있는 그래픽은 ‘용’입니다. 축구화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중국’을 떠오르게 하네요.

 

 

 

 

이 CR7 축구화에는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을까요? 디자인만 보면 중국을 암시하는 게 맞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호날두와 중국이라.. 쉽게 연결되지 않는 조합이죠?

 

 

이 CR7 축구화가 호날두의 CR7 프로젝트 중 마지막 7번째를 차지하게 될지 아니면 특별하게 출시되는 번외 편인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지난 3월 마지막 CR7로 추정되는 축구화가 유출된 적이 있는데 이번에 유출된 용 그래픽 축구화와 디자인이 다릅니다.

 

<지난 3월 유출됐던 머큐리얼 CR7 이미지>


 

 

 

이 축구화는 빠른 시일 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 유출된 머큐리얼 CR7 디자인 어떠셨나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