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푸마의 완전 새로운 축구화? ‘에보파워 비고르?’
2016.08.19 16:41:51

 

[푸마의 완전 새로운 축구화? ‘에보파워 비고르?’]

 

푸마의 새로운 축구화로 보이는 사진이 최초로 유출됐습니다. 사진 속 축구화는 에보파워 4 또는 에보파워 비고르(evoPOWER Vigor)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Vigor : 힘)

 

 

푸마의 파워 사일로로 알려진 이 축구화는 기존의 푸마 축구화들과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텅은 재봉선이 없이 일체형으로 이루어져 있고 어댑 라이트 소재로 제작됐습니다. 텅과 끈 부분이 마치 아디다스의 X 16.1과 유사한 형태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좌 : 에보파워 비고르 / 우 : X 16.1)

 

토박스 부분을 보면 재봉선이 없이 매끈하게 제작됐습니다. 그리고 에보파워의 트레이드 마크인 아큐폼그립텍스 역시 적용되었습니다. 아큐폼이 작은 돌기 형식으로 배치된 것이 인상적이네요. 인사이드 부분에는 POWER의 약자인 PWR를 새겨 놓았습니다.

 

 

아웃솔은 매우 가벼운 페백스 소재로 제작됐습니다. 스터드의 모양과 배열은 에보파워 1.3과 거의 동일합니다. 아웃솔 중앙에 있는 검정 부분이 반동을 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에보파워 비고르가 새로운 사일로가 될지 아니면 에보파워 1.4보다 한 등급 위의 축구화가 될지는 아직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앞으로 하나 둘 풀릴 정보들이 기다려지네요. 출시는 2017년 여름쯤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