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2016 리우 올림픽 - 여자축구선수
2016.08.05 15:51:37

 

 

Ingrid Vidal (콜롬비아) - 에이스 16.1 프라임니트


순백의 하얀 어퍼에 형광색 아웃솔과 끈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용 에이스 16 프라임니트 제품을 착용한 콜롬비아 여자 올림픽대표의 Ingrid Vidal선수가 포착되었습니다. 반면 뒤의 프랑스 선수는 남성용 에이스 16+ 퓨어 카오스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남성용, 여성용 축구화 무슨차이일까요?

 

 

 

 

 

Kelley O'Hara (미국) - 클러치 핏 포스 2.0


'애국심 돋는 축구화' 올림픽 출전 선수 지급용 특별 제작 모델 클러치 핏 포스 2.0 을 착용한 미국 여자 올림픽 대표팀의 Kelly O'Hara 선수가 포착되었습니다. 미국을 상징하는 색상인 빨간색, 파란색, 흰색이 적절하게 들어가있어 미국 여자 올림픽대표 유니폼과도 상당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Kudakwashe Basopo (짐바브웨) - 머큐리얼 글라이드


값 싼 보급형 축구화, 다른 선수가 착용하던 쇼트 위에 마킹을 덧대어 급조된 유니폼. 유니폼 스폰서는 그림의 떡. 우리나라 왠만한 축구동호인들보다도 열악한 장비 환경 속에서도 올림픽 정신을 잃지 않은 짐바브웨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Monica (브라질) - 엑스 16+ 퓨어카오스 우먼스


엑스 16+ 퓨어카오스의 우먼스 버전. 토 박스 부분이 흰색으로 처리되어있어 오히려 밋밋한 남성용 스피드 오브 라이트 팩 보다 더 멋져 보이지 않나요? 스타킹 안에 들어있는 신가드까지 축구화와 깔맞춤을 완성한 브라질의 Monica 선수.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깔맞춤을 완성한 세심함. 역시 여자선수답네요.

 

 

 

 

 

Shuang Wang (중국) - 엑스 15.1 miadidas


2016 리우 올림픽을 염두한 디자인이었을까요? 브라질을 연상케하는 노란색과 초록색이 섞여있는 miAdidas 엑스 15.1을 착용한 중국선수가 올댓부츠의 레이더 망에 포착되었습니다. 강렬한 빨간색 중국 유니폼에는 다소 적절하지 못한 조합이긴 합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