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나이키 유니폼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
2016.03.23 15:15:47

 

[2016 나이키 유니폼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

 

지난 주, 2016년 나이키의 새로운 국가대표 유니폼이 공개됐습니다. 그리고 오늘 입수된 정보에 따르면 기존의 어센틱, 레플리카의 개념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세 가지 버전의 유니폼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세 가지 버전은 Vapor Match, Stadium, Match Tee로 나누어집니다.

 

 

 

(2016 잉글랜드 어웨이 - 좌측부터 Vapor Match, Stadium, Match Tee)

 

 

1. 베이퍼 매치 유니폼 (Vapor Match)

 

 

 

베이퍼 매치 유니폼은 기존의 어센틱처럼 대표팀 선수를 위해 제작된 버전입니다. 따라서 2016년 나이키의 새로운 기술인 에어로 스위프트 기술이 적용됐습니다. 베이퍼 매치 유니폼은 브라질, 잉글랜드, 프랑스, 네덜란드, 포르투갈, 미국만 해당됩니다.

 

2. 스타디움 유니폼 (Stadium)

 

 

스타디움 유니폼은 팬들을 위해 제작된 유니폼입니다. 기존의 레플리카와 같은 개념입니다. 베이퍼 매치 유니폼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베이퍼 매치 버전과 다른 소재가 사용됐습니다. 에어로 스위프트 기술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3. 매치 티 (Match Tee)

 

 

 

매치 티는 기존의 져지 티와 유사합니다. 가볍고 활동성이 좋습니다. 가격은 스타디움 버전보다 저렴하게 출시됩니다.

 

 

<베이퍼 매치 VS 스타디움 비교>

 

 

 

 

 

 

 

 

 

 

 

(2016 프랑스 어웨이 - 좌측부터 Vapor Match, Stadium, Match Tee)

 

나이키 베이퍼 매치 유니폼은 해외 출시 가격 기준 약 16만원, 스타디움은 약 10만원, 매치 티는 약 3만원 정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