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ANT REVEAL PACK
2016.03.16 09:11:20

 

 

 

‘Radiant Reveal Pack’의 국내 정식 발매소식

 

 

[사진 출처 - 유니스포츠스토어]

 

새 하얀 어퍼와 알록달록한 색감의 조화로 많은 분들의 지갑을 봉인하게 만든

 

나이키의 새로운 패키지의 국내 정식 발매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새로운 패키지 명은

 

‘Radiant Reveal Pack’으로 한국말로 해석하자면…’발산유출’ 패키지…는 말도 안되는 소리인 것 같구요

 

‘Radiant Reveal Pack’ 줄여서 ‘래뒤언트’ (혀 좀 굴려주세요) 팩으로 편하게 말하기로…해요…

 

 

 

 

다가오는 봄의 전령사처럼 알록달록한 색감이 겨울보다는 봄에 훨씬 잘 어울리는 것은 두 번 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죠. 하지만 새 하얀 어퍼의 유일한 단점은 인조잔디때가 잘 탄다는 점 입니다.

 

매직스펀지로 틈틈히 관리해주세요. 하지만 너무 자주 사용하지 말고 정말 더러워졌다 싶을 때…

 

 

 

 

지난번 메탈 플래쉬 패키지처럼 ‘반쪽’ 패키지가 아닌 4가지 사일로 모두 동시에 출시가 되며

 

NIKEFOOTBALL X라인도 같이 발매가 됩니다. (색상은 다소 다릅니다)

 

아쉬운 소식 한 가지는 아직 AG스터드 축구화의 정식 출시 계획은 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AG 스터드 축구화의 정식 발매 소식은 올해 중순 이후에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RADIANT REVEAL PACK’은 4월 20일 전후로 국내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급 일정이 앞당겨져 3월 27일부터 나이키 풋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입 가능합니다. (3월 17일 업데이트)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