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YMAR 다이아몬드 하이퍼베놈
2015.01.26 15:33:35

 

 

나이키는 26일(한국시간), 천부적인 재능과 강한 승부욕으로 세계 최정상 공격수로 거듭난 네이마르(Neymar Jr.)를 위한 축구화 하이퍼베놈 리퀴드 다이아몬드(Hypervenom Liquid Diamond)를 선보였다.

 

지난 2014년 여름, 브라질에서 펼쳐진 지상 최대의 축구 대회를 통해 세계 축구의 새로운 별임을 입증한 네이마르는 소속 클럽인 FC바르셀로나에서도 자신만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축구계를 사로잡고 있다.

 

지난 여름 대회 동안 황금빛 하이퍼베놈 축구화로 화제가 된 네이마르에게 축구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가족에 대한 사랑이다.새롭게 선보이는 하이퍼베놈 리퀴드 다이아몬드 축구화는 네이마르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삶의 가치 모두를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네이마르는 보석의 황제라 불리는 다이아몬드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그에게 다이아몬드란 화려함과 동시에 뜨거운 가족애를 상징한다.실제로 네이마르는 가족을 뜻하는 많은 문구들을 자신의 몸에 문신으로 남겼는데,왼쪽 어깨에는 다이아몬드 문신과 함께 ‘sorella(여동생)’ 이라는 단어를 새겨 넣기도 하였다.

 

네이마르는 “어깨의 다이아몬드문신을여동생 라파엘라와 함께 새겼다. 서로를 향한 애정이 각별한 만큼 진귀함의 상징인 다이아몬드를 새김으로써 남매간의 우애를 기리자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밝히며,“언제나 반짝이는 다이아몬드는 대중 속에 나만의 색 그리고 여동생과의 특별한 관계를 드러내기 위한 방법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축구화는 반짝이면서도 에너지가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담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내 플레이를 성공적으로 반영한 것 같아 기쁘다” 라며 축구화에 대한 애정을 밝히기도 했다. 

 

다이아몬드를향한 네이마르의 각별한 애정은 이번 하이퍼베놈 리퀴드 다이아몬드축구화를 개발하는 단계에서 나이키의 디자인 팀을 통해 전달되었고,이는 가장 화려하면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지닌 그의 플레이 스타일에걸맞은 축구화 탄생에 큰 영감을 주었다.

 

새롭게 선보인 하이퍼베놈 리퀴드 다이아몬드 축구화는 나이키와 인연을 맺은 지 8년이 되는 네이마르가 경기장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그 누구보다 화려하게 빛나기를 바람과 동시에그가 이뤄왔던 업적들을 기념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나이키 풋볼의 풋웨어 부문 부사장 맥스 블라우(Max Blau)는“하이퍼베놈 리퀴드 다이아몬드 축구화는 네이마르의 퍼포먼스와 개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수비수와 맞서는 네이마르의 플레이 스타일은 마치 바위 사이를 자유롭게 드나드는 강물과 같았다. 이에 착안하여갑피 전체를 날렵한 유선형태와 함께 화려하면서도 강인한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완성하였다.”고 밝혔다.

 

나이키 스킨(NIKE SKIN)이 적용된 하이퍼베놈 리퀴드 다이아몬드의 갑피는 각 부분의 색상을 강조하기위해가공을 통해(Textured Canvas) 이뤄져 있다.다양한 색상 조합의 시도 끝에 탄생한 새로운 하이퍼베놈 축구화는 네이마르와 솔직하고 쾌활한 성격을 담아, 생동감 넘치는 금빛 설포와 분홍색상의 스우시(Swoosh)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상징하는 화려한 은빛 색상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나이키 하이퍼베놈 리퀴드 다이아몬드 축구화는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나이키 풋볼 앱(Nike Football App)에서 1월 26일부터 우선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1월 26일부터 온라인스토어(http://www.nikestore.co.kr/goods/showGoodsDetailCache.lecs?goodsNo=NK31038108&colorOptionValueCode=677453-069)에서 그리고2월 중순부터 나이키 축구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 나이키

댓글0

댓글쓰기

입력